전원이 켜지지 않는 문제에 대한 iPhone 6s, 6s Plus 서비스 프로그램

반응형

안녕하세요. 창원에 서시식하고 있는 Big Man 입니다.

애플의 아이폰 6s, 6s Plus의 모델을 사실상 리콜 수준의 무상 수리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되고 있는 모델의 생산 연도를 보면 2018년 10월부터 2019년 8월 사이에 제조된 특정 일련번호로 명시하고 있는데요, 대부분 마지막 생산제품인 것을 보아 리퍼용 제품이거나, 제3국에 저럼 하게 판매되던 제품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해당 제품의 일련 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를 게시한 상태이며, 관련 서비스 절차도 함께 안내하고 있습니다.

내용 중에는 동일 증상으로 이미 유상 서비스를 받았다면 환불이 가능하고, 기존 처럼 서비스를 받았다고하여 보증 범위가 연장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해당 서비스 프로그램에 대상은 iPhone 6s 또는 iPhone 6s Plus 기기에 해당되며 최초 소매 판매일로부터 2년간 적용된다고 합니다. 해당 기기를 사용중인 사용자는 늦지않도록 확인 후 서비스 프로그램을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전원이 켜지지 않는 문제에 대한 iPhone 6s 및 iPhone 6s Plus 서비스 프로그램

https://support.apple.com/ko-kr/iphone-6s-6s-plus-no-power-issues-program

 

전원이 켜지지 않는 문제에 대한iPhone 6s 및 iPhone 6s Plus 서비스 프로그램 - Apple 지원

이 정보를 제출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해 주십시오. 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해 주십시오 Albania Asia Australia Bahrain België Belgique Brasil Brunei Darussalam България Canada (English) Canada (Français) Česko Chile 中国大陆 Colombia Costa Rica Danmark Deutschland Eesti Egypt EMEA Españ

support.apple.com

✅참조

2019/10/06 - Apple Watch Series 2, Series 3 알루미늄 모델 화면 교체 프로그램

2019/04/03 - iPhone X 디스플레이 터치 문제, 모듈 교체 프로그램

2019/04/03 - 맥북 프로 13형 Macbook Pro SSD 결함 교체 서비스 프로그램

2018/09/03 - MacBook 및 MacBook Pro용 키보드 서비스 프로그램

2017/05/10 - Apple AC 플러그 어댑터 교환 프로그램

2017/05/09 - iPhone 6 Plus Multi-Touch 수리 프로그램

2017/05/08 - MacBook, Apple USB-C 충전 케이블 교체 프로그램

2017/02/25 - 애플, 맥북 프로 또는 맥북 반사 방지 코팅 수리 프로그램 연장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412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가 켜지지 않거나 멈추는 경우

기기의 화면이 멈추거나, 화면을 터치해도 반응하지 않거나, 전원을 켤 때 기기가 멈추는 경우 수행할 작업에 대해 알아봅니다.

support.app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