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AC 플러그 어댑터 교환 프로그램

 Apple에서 제공하고 있는 2구 AC 플러그 어댑터가 드물게 부러지는 현상에 대하여 해당 어댑터를 교환하는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해당하는 Apple AC 플러그 어댑터는 유럽 대륙,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대한민국, 아르헨티나 및 브라질에서 사용 할 수있도록 제작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2003년 부터 2015년 사이에 Mac 및 특정 iOS 장비와 함께 제공된 것으로 Apple 여행용 어댑터 키트에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무료로 배포를 하는 만큼 확인 후 교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교환대상 플러그 어댑터 식별하는 방법입니다. 교환대상 플러그 어댑터의 경우 Apple 전원 어댑터에 연결되는 부분인 내부 슬롯에 4~5자의 글자가 표시되었거나 아무 글자도 표시되어 있지 않으며, 새롭게 만든 어댑터의 경우 3글자로 된 지역 코드(UR, KOR, AUS, ARG 또는 BRA)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교환 절차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해당 플러그 어댑터를 교환받으시면 됩니다. 교환 절차 과정에서 해당기기의 일련번호를 확인 해야하므로 밀리 확인 후 방문하셔야 합니다.


관련 링크

Apple AC 플러그 어댑터 교환 프로그램 - https://www.apple.com/kr/support/ac-wallplug-adapte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