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프로 13형 Macbook Pro SSD 결함 교체 서비스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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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은 터치바가 장착되지 않은 맥북 프로 13형 제품 SSD에서 데이터 유실과 드라이브 결함이 초래할 수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히고, 해당 기기에 대해서 SSD 교체 서비스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맥북 프로 13형 제품은 2017년 6월에서 2018년 6월 사이에 판매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내가 사용하고 있는 맥북 프로가 해당하는 기기인지는 아래 링크에서 일련번호를 입력하여 확인 할 수가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서비스 프로그램은 최초 소매 판매일로부터 3년 동안 적용대상으로 포함되므로 반드시 확인 후 즉시 서비스 받기를 권장합니다.

 

적용 대상 확인 하러가기

 

Touch Bar가 탑재되지 않은 13형 MacBook Pro SSD(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서비스 프로그램 - Apple 지원

Apple은 Touch Bar가 탑재되지 않은 13형 MacBook Pro 제품에 사용된 일부 128GB 및 256GB SSD(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에 데이터 유실과 드라이브 결함을 초래할 수도 있는 문제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해당 드라이브가 장착된 13형 MacBook Pro 제품은 2017년 6월에서 2018년 6월 사이에 판매되었습니다. Apple 또는 AASP(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는 해당 드라이브에 대해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

www.apple.com

SSD를 교체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반드시 데이터 백업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교체된 SSD에는 macOS가 설치된 상태에서 사용자에게 전달된다고하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링크

2019/04/03 - iPhone X 디스플레이 터치 문제, 모듈 교체 프로그램

2018/09/26 - 맥북프로, 터치바 펑션키 사용하기

2018/09/03 - MacBook 및 MacBook Pro용 키보드 서비스 프로그램

2018/10/01 - macOS Mojave, 모하비의 새로운 기능 다시 살펴보기

2018/10/04 - macOS Mojave, 모하비 사파리 팝업 허용하기

2018/10/09 - macOS Mojave, 모하비 USB 설치 디스크 만들기 - 클린설치

2018/11/04 - macOS, Finder 사용 방법 알아보기_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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