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Care+ 보증 변경 사항

AppleCare+ 보증 변경 사항

AppleCare+ 적용 후 유효한 기간 동안 보증 적용 기준이 2022년 09월 07일 이후부터 변경되었습니다. 주요 변경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귀하가 ADH 서비스를 받는 각각의 경우를 "서비스 이벤트"라고 합니다. 플랜이 취소되거나 기타 방법으로 종료된 날짜 까지, 플랜이 활성화된 동안에는 피보험제품에 대해 무제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플랜이 취소되거나 종료된 후 Apple에게 제출하고 Apple이 받은 서비스 이벤트에 대한 요청은 플랜에 의해 보장되지 않습니다.

변경된 주요 골자는 2022년 09월 07일 이전까지는 AppleCare+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12개월마다 2회, 24개월간 총 4회의 외부 인클로저 손상 또는 우발적 손상에 대해 보증을 받았지만, 2022년 09월 07일 이후부터는 AppleCare+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무제한 보장을 제공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AppleCare+에 가입된 기기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AppleSupport@insideapple.apple.com"에서 "AppleCare+ 변경 사항"에 대해 메일을 전달받았을 것입니다.

 

BIG MAN:IT

 

2022년 09월 07일 이전에 AppleCare+를 가입한 사용자는 추가 비용 없이 자동으로 변경된 AppleCare+ 보장을 받을 수 있게됩니다. 그리고 보증의 양도에 대해서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 관련 사항을 제외하고는 특별하게 변경 사항이 없었기 때문에 반드시 AppleCare+에 가입된 기기를 중고 거래할 때는 보증에 대한 양도를 진행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적용 대상

변경된 보증에 대한 적용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든 Apple 기기가 적용 대상입니다.

  • Mac
  • iPad
  • iPhone
  • iPod
  • 헤드폰
  • Apple Watch
  • HomePod
  • Apple TV
  • Apple Display

 

참조

2022.08.25 - iOS 16 새로운 기능

2022.09.12 - iOS 16 새로운 기능, 날씨 앱의 새로운 기능

2022.08.27 - iOS 16 새로운 기능, Safari의 새로운 기능 편

2022.08.08 - iOS 16 새로운 기능, iMessage의 새로운 기능 편

2022.08.21 - iOS 16 새로운 기능, 사진 앱의 새로운 기능 편

2022.08.22 - iOS 16 새로운 기능, 설정의 새로운 기능 편

2022.08.22 - iOS 16, iPadOS 16, macOS Ventura 13 지원 기기 확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