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접속 오류/장애

2017년 01월 25일 현재 우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은 가능하나 로그인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홈페이지 뿐만아니라 스마트폰 앱 역시 접속이 불가능하며, ARS 역시 문한 반복 안내만 할 뿐 연결이 되지 않고있습니다. 어처구니 없는 것은 30분이 넘도록 접속이 불가능 했지만, 그 어디에도 공지사항을 띄우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곧 설명절도 다가오고, 엄청난 금액의 돈을 관리하는 은행에서 이런 어처구니 없는 상황은 조금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혹시 해킹이라도 당해서 이런게 아닌가 걱정될 뿐입니다.


2017년01월 25일 / 11시 03분 현재 접속이 가능합니다.


현상황에 대한 그 어떤 공지사항도 없습니다.


아래와 같이 안내코드 "CERA0083" 만 띄울뿐 어떤 오류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