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OST CD 언박싱 & 무료 도깨비 OST 듣기

도깨비 OST CD 언박싱 & 도깨비 OST 무료듣기


 얼마전 최종회(시청율 20.5%)를 방영하며 화려한 종영을 한 tvN 드라마 "도깨비"의 O.S.T(Original Sound Track)를 구매했습니다. 드라마의 내용도 정말 좋았지만, 삽입되었던 언더 스코어은 드라마의 내용이라고 할 만큼 좋았던 것 같습니다.


 지금 "도깨비" OST를 구매하면 CD와 함께 포스트 한장이 함께 배송됩니다. 포스트의 퀄리티나 가치는 그리 높아 보이지 않습니다. CD의 박스는 비닐포장으로 1차 포장되어 새제품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없다면... 중고겠죠.^^;;; 


함께 배송되는 포스트는 아래 사진입니다.


1차 비닐포장을 제거하면 두꺼운 하드 보드지로 제작된 상자와 전면에는 홀로그램으로 제작되어 도깨비와 저승사자의 순간이동? 비스무리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약간 센스있게 제작한 것 같습니다.


전면 케이스의 좌우측에는 삽입곡의 제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사진과 같습니다. OST 2CD, 사진집 1권, 가사집 1권, 소책자 1권(이거 빨리넘기면 움직는 것 처럼 보이는 거에요. 아래 동영상 참고바랍니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유와 이동욱의 화장이 좀 과해보이네요. ㅋㅋㅋㅋ 구성품이 약간 부실해 보이죠? 


마지막으로 뒤 커버입니다. 뒤 커버도 검정색에 금색글씨로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깔끔하네요.


그리고 tvN(CJ E&C)에서 제공하는 드라마《도깨비》OST 연속 감상하기를 링크해 드립니다. 영상과 함께 감사해보세요, 새롭네요 이렇게 보니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