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6 Plus Multi-Touch 수리 프로그램

아이폰 6의 경우 문제점이 많기는 한 것같습니다. 배터리 문제, 카메라 문제, 하우징의 강도 문제에 이어서 이번엔 Multi-Touch 문제까지 수리 프로그램이 공식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시행은 2016년 11월 17일 부터지만 모르고 그냥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것이 현실입니다. 저역시 배터리, 카메라, 하우징 문제까지는 알고있었지만, Multi-Touch 문제는 오늘 알았거든요.


애플은 iPhone 6 Plue를 여러번 떨어뜨려 기기에 추가적인 힘이 가해진 경우, 일부 기기의 디스플레이가 깜빡이거나 Multi-Touch 동작에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하였다고 합니다. 


수리를 위한 조건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다른 기능은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화면에 금이 가거나 파손되지 않았지만, 가지고 계신 iPhone 6 Plus에 위와 같은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Apple,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또는 무선 네트워크 사업자가 제조업체 권장 서비스 가격인 179,000원(부가세 포함) 으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또는 무선 네트워크 사업자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음.. 결국에 17만 9천원을 받고 서비스를 해준다는 이야기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iPhone 6 Plus 제품의 첫 소매 판매일 이후 5년 동안 해당 기기에 적용된다고 합니다. 싼건지 비싼건지 잘 모르겠으나, 증상이 있다면 일단 서비스를 받아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제 동생이 사용하는 iPhone 6 Plus도 이 경우에 해당되는 것 같아서 서비스를 받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서비스를 받게되면 따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링크

iPhone 6 Plus Multi-Touch 수리 프로그램 - https://www.apple.com/kr/support/iphone6plus-multitouch/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