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맥, 맥북 불량화소 체크 - 새로산 모니터 불량화소 체크

 아이맥 또는 맥북을 구매 후 불량화소 체크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구매하고 한번도 해보지 않았는데, 얼마전 불량화소 체크를 해보다 깜놀랬습니다. 불량화소가 꾀있는 것입니다. 헐~ 327만원이나 주고산 내 아이맥이...ㅠㅠ 이럴 수가.. 깜빡하고 캐어등록도하지 않았는데....후후~~


비싼컴퓨터 (증) 1호비싼컴퓨터 (증) 1호


 어쩔 수없이 사설로 알아 봤는데, 거기서는 불량화소 때문에 패널을 교체하기에는 금액적인 부분이 너무 크다고 그냥 사용하다 고장나면 교체하라고 친절하게 설득을 해주셨습니다. 취미가 사진찍기라 신경이 써였지만 제가 초고수도 아니고, 초하수라.. ㅋㅋㅋ 그냥 사용하기로 설득당했죠.


 혹시라도 저처럼 애플을 맹신하다 이런꼴로 이글을 읽는 분들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거기다 아이맥 2015 5k 모델의 경우 종료시 화면이 깨지는 현상이 가끔씩 발생하기도 하죠. 애플에서는 공식적인 답변이 없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시에라 10.12.4 버전에서는 수리?가 가능하다는 소문이 있으니 기다려 보는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아래는 사이트는 불량화소 체크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하는것이 아니라 웹상에서 간단하게 사용자가 체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 입니다.



아래 "TEST SCREEN" 버튼을 꾹~~~욱 누르면 시작합니다. 간단해서 쉽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사용환경은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는 윈도우, 맥 모두 가능하며, 리눅스는 테스트 해보지 못해서 확답은 못가지나 가능 할 듯 싶습니다. ㅎㅎㅎ



728x90